♣。감성 음악산책 ···♣/♬나훈아 노래방

* 몾잊어서 또 왔네

무정애환 2011. 1. 9. 15:11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못잊어서 또왔네/나훈아
    1. 못 잊어서 또 왔네 미련 때문에
       못 잊어서 또 왔네 그대 보고파
       차거운 추억이나 달래보려고
       울며 가든 내가 왔네 못 잊어 왔네
       그리운 님 찾아서 내가 또 왔네
    2. 울고 떠난 내가 왔네 그리다 지쳐
       울고 떠난 내가 왔네 상처가 아파
       기나긴 세월 속에 멍든 마음을
       행여 다시 달래줄까 반겨주실까
       보고픈 님 찾아서 내가 또 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