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쉼터*~♣/ 사진 포토 (연애인 ·일반)

권상우

무정애환 2011. 1. 12. 22:50

이제는 품절남 권상우 이런 모습도 있었군 거지가 따로 없네

 

 

얼마 전 고소영 장동건 결혼식에 손태영씨와 함께 동반 외출하였던 사진은 정말 멋진 가족의 모습이였는데
그도 지우고 싶은 과거시절 사진이 있었으니

 


이게 진짜 권상우란 말인가? + .+  오래 전에 개봉했다 망한 영화 야수의 한 장면  같기도 하다. 아시는 분 댓글 좀
중국에 있었더라면 몸짱거지로 중국 사대거지들과 나란히 했을지도 모른다.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연예인이란 별명이 붙어 있어 모 회사 청바지 모델로도 활동 하는데, 데님이 잘 어울리긴 하다.
 
그래도 …

 

역시 권상우는 벗어야 아~ 상우답다 소리 나온다.

요즘 드라마 '대물' 로 활동하는 권상우..

엄청 바쁜와중에도 봉사활동을 하러갔네요??

 

연말이라서, 각종 불우이웃 돕기나, 봉사활동이 많은데요.

권상우도 여기에 합류한듯 싶어요..

 

근데 다른 불우이웃 돕는 모습이 사못 다르네요?

불우이웃 돕기하면, 단체로 가서 하기 마련인데..

 

권상우는 장애인요양원에 홀로 간거 같아요....

 

 

 

 

 

 

 

 

 

빨래도 익숙하게 하고~ ㅎ

 

 

 

 

 

 

 

 

 

 

 

 

 

청소도 꺼리낌없이 하네요....

 

봉사활동에 몸 사리는거 같지 않아요 ㅎㅎ

 

 

 

 

 

 

 

 

 

 

 

 

장애우 분들한테, 매니큐어도 발라줌^^ㅋㅋ

 

 사소한거라도 몸소 봉사활동을 하는거 같네요 ㅎㅎ

 

 

 

 

 

 

 

 

 

 

 

 

 

 

 

 

 

 

 

 

 

 

 

 

권상우, 그냥 보면 좀 무뚝뚝하고....

 

 

 

 

 

 

 

 

 

 

 

 

 

 

 

 

 

 

 

 

 

 

 

겉멋만 들어서, 봉사활동이랑

 

전혀 안어울릴거 같은데....

 

 

 

 

 

 

 

 

 

 

 

의외로 봉사활동 많이 한거 같네요.....

 

 

 

 

 

 

 

 

 

 

 

 

 

 

 

 

 

 

 

 

 

 

난치병걸린 애들 후원하거나...

 

 

 

 

 

 

 

 

 

 

 

 

 

 

 

 

 

 

 

 

 

 

시간 나면, 아픈 사람들 응원해주러 가는 등

 

여러 활동을 했네요....

 

 

 

 

 

 

 

 

 

 

 

지금까지 이미지는 다 선입견인듯 ㅎ

 

 

 

 

 

 

 

 

 

 

 

 

 

 

 

 

 

 

 

 

 

 

 

 

 

 

 

 

 

 

알고보

 

면 따뜻한 맘을 가진 남자. ㅎㅎ

'♣~*즐거운 쉼터*~♣ > 사진 포토 (연애인 ·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시기 보일라...|―······  (0) 2011.01.15
한류스타 5인방  (0) 2011.01.12
송혜교  (0) 2011.01.12
고현정  (0) 2011.01.12
신민아  (0) 2011.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