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샹송 3세계음악·····♣/♬3세계 음악

Peace & Power - Joanne Shenandoah

무정애환 2011. 11. 23. 12:26

 

Blackfeet Autumn

 

 

 걱정거리가 생기면

나는 가서 춤을 추어야 한다

발밑의 먼지가 내 걱정거리를 받아줄 때까지 나는 춤을 춘다

먼지는 내 걱정거리를 산으로 가져간다

산은 내 걱정거리의 먼지들로 자란다

산은 내 걱정거리가 쉬는 곳이다

 

 

 

 

Denika's  Harverst

 

 

내 발은 대지에 닿는다

그리고 내 가슴 속에서 울리는

북소리에 맞춰 춤을 춘다

만일 내 발이 대지에 닿지 않으면

내 춤은 좋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내 안의 음악 또한 조용해질 것이다

 

Denika's World

춤은 내 인생의 모든 것

내가 어렸을 때, 그리고 가슴으로 대지의 고동을 느꼈을 때

내 발걸음은 빠르고 가벼웠다

내 북이 옆에서 침묵할 정도로

대지의 고동은 크게 들렸다

 

 

 

Indian Summer 

 

내 인생의 모든 것은

아득히 그 끝이 보이지 않는 나의 땅처럼

내 발로부터 나왔다

내 인생의 리듬은 순수하고 자유로웠다

 

 

 

Quiet Relection

 

 

 

Reflections of Autumn

 

어디서 춤을 추든

나는 종종 머리는 구름 속에 두고

발은 대지에 깊이 박고서 춤추었다

내가 음악이 되도록

그것은 인생의 춤이었다

 

 

 
Sacred Sunset
지금 내 발걸음은 느리고 힘들다
그리고 내 몸은 영혼을 잃어가고 있다
그렇지만 내 춤은 여전히 내 안에 있고
내 노래는 숨쉬는 공기가 된다
 
 
Tree Top Scout
 내 노래는 나보고 영원히 춤추라고 말한다
내 노래는 하늘과 땅의 모든 존재들과 함께 
춤을 추라고 한다
내 노래는 내가 죽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위의 그림들은 화가 카렌 놀레스가 그렸고, 시는 낸시 우드가 썼습니다.
 
Peace & Power - Joanne Shenando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