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 마당 ··············─♣ /♬일본앵카 동영상 노래

디지털 동영상 번역 愛傷歌 ~~~森昌子

무정애환 2012. 2. 17. 10:28


愛傷歌 ~~~森  昌子

 목숨이 언젠가는 끝나는 것처름 이별이 오네요 사랑 하는데도

 추억뿐인 인생은 어떻게 살아가면 좋을는지

가을에 와서 이별의 때를 알게되네 이것이 운명이라면

죽음보다 슬퍼요 꼭 돌아오라고 불려보는 나의 소원이 허무하네요 

 코트깃을 세우면서 낙엽지는 저편으로 살아진 사람

나홀로 방에 남게 되었네요 눈물은 당신이 보낸 선물

행복의 계절은 어디로 갔는가 매달릴 마음도 없다

죽음 보다 슬퍼요 내사랑의 온정을 당신에게 전할 방법도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