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음악산책 ···♣/♬남진 노래방

남진--신곡-빈지개

무정애환 2012. 11. 28. 21:55


남진 - 빈지게
루루루루루루루루~ 루루루루루루루루~
루루루루루루루루~ 루루루루루루루루~
바람속으로 걸어왔어요
지난날의 나의 청춘아~
비틀거리며 걸어왔어요
지난날의 사랑아~~
돌아보면 흔적도 없는
인생길은 빈술잔
빈지게만 덜렁 메고서
내가 여기 서있네
아~아~ 나의 청춘아
아~아~ 나의 사랑아
무슨 미련 남아 있겠니~
빈지게를 내려놓고 취하고 싶다
술아 내맘 알겠지
*
루루루루루루루루~ 루루루루루루루루~
루루루루루루루루~ 루루루루루루루루~
바람속으로 걸어왔어요
지난날의 나의 청춘아~
비틀거리며 걸어왔어요
지난날의 나의 사랑아~
돌아보면 흔적도 없는
인생길은 빈술잔
빈지게만 덜렁 메고서
내가 여기 서있네
아~아~ 나의 청춘아~
아~아~ 나의 사랑아~
무슨 미련 남아 있겠니
빈지게를 내려놓고 취하고 싶다
술아 내맘 알겠지
**
빈지게를 내려놓고 취하고 싶다
술아 내맘 알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