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쉼터*~♣/기타

트렌젠더~세계 ~~~~대회.....남성이 여성으로,,,바꾼것,,ㅎㅎ이쁘죠

무정애환 2013. 4. 29. 19:49

 

[한국트렌젠더.........1등상]


1년에한번,,,,,태국서열리는 ,,,,세계대회죠

와이리 몸매 얼굴이쁘노,,,,

트렌젠더에......변신.....넘  여자보다 이쁘죠....

아래.거시기까지...다 바꿔야......참가가가능  하대요...

역시..젠더에 나라  태국...


참 재미있는글하나요..8년전   태국여행시,현지인에 속아,,,유흥업소에 갔는데

얼굴이무지예뻐서  미인과 춤을  추고 친구랑 여자   데리구, 2차를   호텔서,,하려는 순간


내친구가...기겁하고   제방으로  달려  왔어요.헉,헉.  .여  잔줄알고 데려갔는데...벗는순간    아래가..무지큰

남자래요..돈마니  드니....수술을   안한 넘이래요^^미챠.ㅎ.그러면서  친구껏....엉덩이를 요구하더래요,[호모인가벼유]..ㅎㅎㅎ넘 징글러브져.ㅎㅎㅎ

얼마나.우스운지...ㅋㅋ제파트너는   이쁜여자였지요.ㅎ애들   한국말잘하던데요,ㅎ한국사람  상대가 많데요ㅎㅎㅎ태국여행시...조심해야지요..


그당시.....우리나라로따지면   익산처럼 군소도시라...화대비..가..12시간   기준28000원 이었어요,ㅎ싸져.ㅋ

가다보면  길거리,,어케...귀신같이   알고,한국말 잘하는넘들이  다가와...소개하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