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 삶의향기 ·····♣/시 낭송

중년이 되거든 ( 청계 정헌영 낭송 - 샐비아 )

무정애환 2013. 6. 17. 23:56


 
 중년이 되거든
청계 정헌영 낭송 - 샐비아
중년! 인생의 꽃이라지
그 꽃 한 송이에 입맞춤하고 싶다
중년! 삶의 절정이라지
그 화려함에
온몸 던져 황홀감에 취하고 싶다
중년! 사랑이 넘친다지
그 사랑의 샘에
영혼까지 흠뻑 적시고 싶다
중년! 힘이 넘친다지
삶의 버티목 되어
한 가족 행복의 샘터를 가꾸고 싶다
중년! 그 슬픔에 좌절한다지
이슬 어린 눈매에
잃어버린 시간을 되돌려주고 싶다
중년! 용솟음치는 젊음으로
두 번 다시 오지 않는 세월에
인생의 꽃을 활짝 피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