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음악산책 ···♣/♬개인 여자가수 가요음악♬

가까이 다가가고픈 사람

무정애환 2010. 12. 14. 01:46






◈ 가까이 다가가고픈 사람 ◈




그냥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은 사람
나는 그에게 다가가고 싶다.

간혹 투정을 부려도 받아주는 사람
가까이 다가가고 싶다.



어금니를 물고 비지땀을 흘리는 사람
가까이 다가가고 싶다.

언제나 먼저 밝게 웃어주는 사람
가까이 다가가고 싶다.




역시...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스마트한 사람
가까이 다가가고 싶다.

부르면 기다린 듯이
뛰어오는 사람
가까이 다가가고 싶다.




괴로워 할 때 자기 몸처럼
아파 해주는 사람
가까이 다가가고 싶다.

오밤중에 전화를 해도
기다린 듯이 반기는 사람
가까이 다가가고 싶다.
생각만 해도

이유 없이 끌리는 사람
정말 가까이 다가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