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음악산책 ···♣/♬흘러간 옛가요·트롯트가요방

♪/윤 항기/- 나는 어떡하라고/♪

무정애환 2012. 7. 27. 03:22

 

윤항기 - 나는 어떡하라고 무슨말을 할까요 울고싶은 이마음 눈물을 글썽이며 허공만

바라보네 무슨 까닭인가요 말없이 떠난 사람 정말 좋아했는데 그토록

사랑했는데 나는 어떡하라고 나는 어떡하라고 나는 어떡하라고 내가

미워졌나요 믿을수가 없어요 믿을수가 없어요 내 말 좀 들어봐요 나는

어떡하라고 나는 어떡하라고 나는 어떡하라고 나는 어떡하라고 내가

미워졌나요 믿을수가 없어요 믿을수가 없어요 내 말 좀 들어봐요 나는

어떡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