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 삶의향기 ·····♣/감동·좋은글

아름다운 동반자

무정애환 2013. 4. 4. 02:49

 

//
      아름다운 동반자 내가 힘이 들때 당신은 나의 아픔이 되고 내가 슬플 때에 당신은 나의 슬픔이 되어 울어 준사람 내삶의 길에서 내가 나의 인생이 아파 울고 있을때 나의 목숨이 되어 나의 삶을 사랑했던 사람 이제 당신을 사랑함이 나의 전부이고 나의 모든 인생입니다. 같이 함께하여 세상을 살아갈 수 있었고 같이 아파하여 쓰러져도 일어날 수 있었던 시간 차가운 가슴속에 햇살처럼 다가온 당신 살아가는 동안 당신을 사랑하며 당신과 이 세상 함께 살 수 있어 나는 오늘 정말 행복 합니다.

     
    전류가 있어도
    스위치와 연결되지 않으면 흐르지 않습니다.
    사랑이 있어도 믿음이 없으면 에너지를 낼 수 
    없습니다. 그래서 사랑과 믿음은 하나입니다.
    어느 것 하나가 빠지면 불완전합니다.
    두 가지가 하나가 되어 힘을 낼 때
    세상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대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