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 삶의향기 ·····♣/감동·좋은글

나는 당신의 눈물입니다

무정애환 2014. 2. 4. 09:13


    나는 당신의 눈물입니다 孤郞 박상현 詩
      당신을 처음 만난 때부터 지금까지 나는 당신께 눈물만 흘리게 한 사람입니다 지금 현재도 여전히 그러합니다 당신의 눈물로 나도 늘 괴로웠습니다 당신에게는 사계절이 없었지요 그저 찬 바람 부는 추운 겨울만 있었습니다 그런 당신에게도 인제 그만, 꽃피는 봄이 왔으면 하는 제 마음입니다 나에게 진정한 사랑을 안겨 준 당신 그래서 행복한 나였습니다 만은 당신은 그러하지를 못했습니다 당신은 아직도 추운 겨울에 나목(裸木}입니다 창밖에 나무들이 앙상한 가지에 회색으로 더욱 쓸쓸하게 느껴짐은 왜일까요? 그런데, 유독 두 그루의 나무만 담쟁이덩굴로 덮어져 녹색의 담요를 두른 듯 따듯해 보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저 담쟁이덩굴이어야 하는데 그러하지를 못하였으니 부끄럽군요 이제 춥고 긴 겨울, 그만큼 견디셨으면 되었습니다 따듯한 봄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나는 처음부터 당신의 눈물이었습니다 지금도 나는 당신의 눈물일 뿐입니다 그러나 이제부터 난, 당신의 눈물이 아닙니다 이제부터 난, 당신의 따듯한 미소가 되렵니다.
      음악: Haute(밀물)/ La Maree hasa De Sela

      고독의 시인 *Lonely 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