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 삶의향기 ·····♣/영상 아름다운·고운시

마지막 날을 위한 기도 / 엘리어트 조

무정애환 2017. 5. 8. 13:02

      마지막 날을 위한 기도 엘리어트 조 내 생의 마지막 날을 위해서 지금은 돌아보게 하소서 내 생의 마지막 날을 위하여 늘 깨어 기도하며 오늘의 소중한 것을 놓치지 않게 하소서 끝을 늘 내일이라 생각하며 그날에는 다 이루었다 하게 하소서 내가 할 수 있는 것이 오직 선이 아니오 악일 수도 있음에도 나는 선을 행할 뿐 마지막 날까지 모여 선을 이룰 수 있게 도우소서 용서함으로 자유를 얻나니 자유를 허락하소서 자녀들에게 굳이 따로 말하지 않아도 남의 삶을 통해 그들에게 이미 말하게 하소서 사람을 진정 이해하고 먼저 손 내밀 수 있는 내가 되게 하소서 힘들 때 앞서 도울 수 있도록 하소서 내 안에 하늘을 담아 내 그릇에 넉넉히 구름도 놀게 하소서. 음악: Farewell my love(Anne Of The Thousand Days Ost) / Paul Mauriat


고독의 시인 *Lonely man*


오늘 내가 왜? 詩 "마지막 날을 위한 기도"를 선정했으며
음악은 왜? "천일의 앤"을 선정했는지, 전 대통령 구속을 보며
이 나라에 다시는 이런 비극이 없으면 하는 마음에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