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 삶의향기 ·····♣/영상 아름다운·고운시

나는... 지금...|

무정애환 2016. 9. 10. 17:34

나는~~~ 지금~~~   孤郞 박상현 詩
        나는 지금 적막한 밤 홀로 앉아 까맣게 빛나던 당신 눈동자 내 가슴속에 하나하나 그려넣고 있습니다 나는 지금 감성을 자극하는 감미로운 노래에 빠져 당신 목소리 내 귀에 새겨 넣고 있습니다 나는 지금 온몸 가득히 풍기는 당신 향기에 취해 사랑의 꿈을 꾸며 행복에 젖어 있습니다 나는 지금 내 가슴속 깊이 불타는 뜨거운 사랑의 불길 하얀 재 될 때까지 태우고 있습니다 나는 지금 이 세상 아무것도 부럽지 않은 당신과, 환상의 사랑, 하고 있습니다. 음악: Seduces Me / Celine Dion


고독의 시인 *Lonely 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