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음악산책 ···♣/♬경음악· MR♬

나는 울었네,

무정애환 2011. 7. 11. 22:39

は泣いた 

 

1,憎い男 恨んでも

니쿠이오토코 우란데모

心は晴れない 私は泣いた

코코로와 하레나이 와타시와 나이타

町のの佇しさに

마치노 아카리노 타타시사니

さみしさ かみしめて

사미시사 카미시메테

さむさこらえる 悲

사무사 코라에루 히렌요

霧に濡れ むかえる 

키리니누레 무카에루 

 

2,貴方の倖せ 祈る私よ

아나타노 시아와세 이노루와타시요

同じ運命のはぐれの雨よ

오나지 사다메노 하구레노아메요

風に散りゆく

카제니 치리유쿠 

はかない 二人の

하카나이 후타리노코이요

熱い淚 枯れるわ

아츠이 나미다 가레루와

ひとりの 夜明け

히토리노 요아케

 나는 몰랐네, 나는 몰랐네
                  저 달이 날 속일 줄
                  나는 울었네, 나는 울었네
                  나루터 언덕에서
                  손목을 잡고 다시 오마든
                 그 님은 소식(消息) 없고, 나만 홀로
                 이슬에 젖어, 달빛에 젖어
                 밤새도록 나는 울었소

                 나는 속았네, 나는 속았네
                 무정(無情)한 봄바람에
                달도 기울고, 별도 흐르고
                강물도 흘러갔소
                가슴에 안겨 흐느껴 우든

               그대여 어데가고, 나만 홀로
               이 밤을 새워 울어 보련다
               쓸쓸한 밤 야속(野俗)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