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샹송 3세계음악·····♣/♬중국음악

杨钰莹 & 毛宁 - 心雨

무정애환 2011. 12. 13. 14:56

杨钰莹 & 毛宁 - 心雨

 

我的思念是不可摸的 

워 디 쓰 니엔 스 부 커 추 모 디 왕

나의 그리움은 건드릴 수 없는 그물

我的思念不再是堤的海

워 디 쓰니엔 부 짜이 스 쥐에 디 디 하이 

나의 그리움은 더 이상 제방이 무너진 바다가 아니예요.

 

么总在那些雨的日子

웨이 션머 쫑짜이 나 씨에 퍄오 위 디 르 즈

어째서 늘 가랑비가 흩날리는 날이면

 

深深地把想起 

션 션 디 바 니 썅 치
당신이 사무치게 보고 싶은 지

 

我的心是六月的情

워 디 씬 스 리우 위에 디 칭 

나의 마음은 6월의 사랑

 

沥沥下着

리 리 시아 쩌 시 위
부슬부슬
내리는 가랑비

 

 

썅 니 썅 니 썅 니 썅 니
보고 싶어, 보고 싶어, 보고 싶어, 당신이 보고 싶어요.

 

最后一次想 

쮀이 허우 이 츠 썅 니
마지막으로 한 번 당신이 보고 싶어요.

 

明天我为别人的新娘 

인 웨이 밍티엔 워 지앙 청 웨이 비에 런 디 씬 니앙
내일이면 나는 다른 사람의 신부가 되니까

 

 

我最后一次想

랑 워 쮀이 허우 이 츠 썅 니 

마지막으로 한 번 당신을 볼 수 있게 해줘요.

 

 

我的思念是不可摸的

워 디 쓰 니엔 스 부 커 추 모 디 왕
나의 그리움은 건드릴 수 없는 그물, 

 

我的思念不再是堤的海

워 디 쓰 니엔 뿌 짜이 스 쥐에 디 디 하이
나의 그리움은 더 이상 제방이 무너진 바다가 아니예요.

 

么总在那些雨的日子 

웨이 쎤머 쫑짜이 나 씨에 퍄오 위 디 르 즈
어째서 늘 가랑비가 흩날리는 날이면

 

深深地把 

션 션 디 바 니 썅 치
당신이 사무치게 보고 싶은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