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샹송 3세계음악·····♣/♬중국음악

費玉淸 - 我在爾左右 (워짜이니줘여우=제가 당신곁에 있을게요)

무정애환 2012. 2. 6. 15:34

 

費玉淸  -  我在爾左右 (워짜이니줘여우=제가 당신곁에 있을게요)

 

 

 

我在爾左右

(워짜이니줘여우=제가 당신곁에 있을게요)

원곡 : 한국곡('샌프란시스코'/백설희) 대만영화 "負心的人" 삽입曲

번역가사 참고 출처 : http://blog.naver.com/4djtmdtod?Redirect=Log&logNo=40122986446

 

作詞 : 愼  芝     作曲 : 朴椿石

 

(1)

바우워먼디뻬이아이쏭저우

把我們的悲哀送走

우리의 슬픔을 날려 보내다오

 

쏭따오따지에터우

送到大街頭

큰 거리에 보내어 다오

 

랑양꽝원놘치량디씬터우

讓陽光溫暖凄凉的心頭

따뜻한 햇빛으로 쓸쓸한 마음을 포근하게 하면

 

란턘까오까오 하오치허우

藍天高高好氣候

푸른 하늘이 높고 화창한 날에

 

싼여우밍쒀이여우쓔우

山又明水又秀

산수 또한 밝고 수려 하네요

 

바뻬이아이 쏭저우

把悲哀送走

슬픔을 날려 버려요

 

바이쳬띠우짜이나오허우

把一切走在腦后

모든걸 머리에서 날려 보내요

 

워짜이니줘여우

我在爾左右

제가 당신곁에 있을게요

 

 

 

(2)

바우워먼디뻬이아이쏭저우

把我們的悲哀送走

우리의 슬픔을 날려 보내다오

 

쏭따오쌰오썅커우

送到小巷口

골목 어귀에 보내어다오

 

랑웨이펑 춰이싼쓩쫑디판여우

讓微風吹散胸中的煩憂

산들 바람이 가슴속 번뇌를 흩날리면

 

펀바이챵리화카이터우

粉白墻里花開透

분홍빛 담장에 만발한 꽃

 

차오루인징루쓔우

草如蔭景如秀

초원 또한 푸르네요

 

바뻬이아이쏭저우

把悲哀送走

슬픔을 날려 버려요

 

바이쳬띠우짜이나오허우

把一切走在腦后

모든걸 머리에서 날려 보내요

 

워짜이니줘여우

我在爾左右

제가 당신곁에 있을게요

 

 

 

(3)

바우워먼디뻬이아이쏭저우

把我們的悲哀送走

우리의 슬픔을 날려 버려요

 

쏭따오쌰오허류우

送到小河流

시냇물에 흘려 보내 버려요

 

랑류우쒀이 총취뚸냰디리처우

讓流水沖去多年的離愁

흐르는 물에 지난날의 이별의 슬픔을 씻어 보내면

 

여우칭런라이따오챠오터우

有情人來到橋頭

사랑하는 사람이 다리 목까지 오고

 

류우쒀이칭위쐉여우

流水淸魚雙游

흐르는 물은 맑고 물고기는 쌍쌍이 헤엄쳐요

 

바뻬이아이쏭저우

把悲哀送走

슬픔을 날려 버려요

 

바이쳬띠우짜이나오허우

把一切走在腦后

모든걸 머리에서 날려 보내요

 

워짜이니줘여우

我在爾左右

제가 당신곁에 있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