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샹송 3세계음악·····♣/♬중국음악

鄧麗君(등려군 ) - 黃昏里 ( 저녁노을 질때)

무정애환 2013. 11. 2. 13:33

 

 


 

 

 



黄昏里,
那一抹夕阳又向西,
默默地叫我想起你。
想起你那甜蜜笑语、
无限的关怀,
还充满着爱意,
荡漾在心坎儿里。
只是你,你,你,
你在哪里?
难道你,你,你,
你把我忘记?
可知道我时常在那黄昏里,
想起你,
悄悄地哭泣。

 

黄昏里,
那一抹夕阳犹相系,
默默地叫我想起你。
想起你那甜蜜笑语、
无限的关怀,
还充满着爱意,
荡漾在心坎儿里。
为何我,我,我,
我这么痴迷?
为何我,我,我,
难把你忘记?
可知道我时刻在这夕阳里,
盼望你,
再让我爱你。

 

[내사랑등려군]
 
저녁 노을 질 때
저 한 조각 저녁 해와 서녘을 바라보며
말없이 나로 하여금 그대를 그리워하게 하네요
그대의 달콤한 우스개 이야기를 생각하니
한없는 그리움이
아직도 사랑스러운 마음으로 가득히 차 있어
마음속 깊은 곳에서 일렁이고 있어요
다만 그대 그대 그대
그대는 어디에
그럼 그대 그대 그대
그대는 나를 잊었단 말인가요
내가 언제나 저녁노을 질 때 있다는 걸 알면서
그대를 그리워하며
살며시 흐느끼며 울고 있어요..

 

저녁노을 질 때
저 한 조각 저녁 해와 서녘을 바라보며
말없이 나로 하여금 그대를 그리워하게 하네요
그대의 달콤한 우스개 이야기를 생각하니
한없는 그리움이
아직도 사랑스러운 마음으로 가득히 차 있어
마음속 깊은 곳에서 일렁이고 있어요
무엇을 위해 난 난 난
나는 이처럼 깊이 빠지나요
무엇 때문에 난 난 난
그대를 잊기가 어렵나요
내가 언제나 저녁노을 질 때 있다는 걸 알면서
그대에게 간절히 바라요
다시 내가 그대를 사랑하기를..